서비스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등기사건알리미"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민앤지(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가입자'라 합니다.)"와의 이용 조건,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등기사건알리미(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는 고객이 등록한 주소지의 부동산이 등기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실시간으로 휴대폰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 주는 부동산 등기변동 알림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등기사건알리미(www.dsagun.kr)"은 '서비스의 홈페이지'로써 서비스 가입, 안내, 이용, 서비스설정, 고객센터의 서비스 운영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③ “가입자”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요금을 지불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④ "이용(등록)사이트" 또는 "제휴사이트"란 자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본 서비스를 도입한 기관 또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⑤ "유료 상품"이란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 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상품"의 세부 내용은 각각의 서비스 또는 상품 안내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⑥ 본 조 및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의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

① 이용계약은 가입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후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조건)

① 이용요금
회사는 제휴사와의 제휴관계에 따라 요금을 할인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월정액 2,000원(부가세별도)
나) 3개월 6,000원(부가세별도)
다) 6개월 12,000원(부가세별도)
라) 12개월 24,000원(부가세별도)
마) 24개월 48,000원(부가세별도)
② 결제방식 : 상품에 따라 매월 ①항의 요금이 정기소액결제방식으로 결제되며, 이동통신사 요금고지서에 표시되어 휴대폰요금에 합산 청구 됩니다.
③ 가입 및 해지 :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센터(1599-5148)에서 별도의 본인 확인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④ 환불 및 결제 :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환불 및 결제 합니다.(문의 : 1599-5148)
가) 4조 1항 ① 상품은 환불되지 않으며, 해당월 말일까지 서비스가 유지가 됩니다. 자동결제는 선택한 결제도구에 따라 자동 취소 됩니다.
나) 4조 1항 ②~⑤ 상품 해지 시 남은 사용기간에 대해 환불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⑤ 선불요금제, 사물통신/모뎀요금제, 법인명의 및 미성년자는 가입 및 이용이 불가 합니다.
⑥ 제휴사의 사정이나 불가피한 계약 변경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종료 될 수 있으며 이경우 3개월 전에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후 서비스 변경/종료 합니다.

제 5 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① 전화를 이용한 해지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고객센터 (1599-5148)에서 별도의 본인 확인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② 비자발적 해지 : 가입자가 통신사 변경을 통한 번호이동을 하거나 휴대폰 결제 사용정지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결제가 3개월 이상 진행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 해지를 인지 하지 못한 상태에서 서비스가 해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서비스 유지 방법이 안내될 수 있습니다.
③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사이트 회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서비스’ 가입자의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온라인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가입자가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함’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은 본 약관의 내용을 이해하였고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회사는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새로운 약관의 적용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고 개정약관 적용일 7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에는 30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6조 3항의 규정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고지 또는 통지하면서, 가입자가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 또는 퉁지하였음에도 가입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가입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⑤ 가입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약관 동의 철회)

서비스 해지 시 약관 동의가 철회됩니다.

제 8 조 (의무)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통신서비스 회사의 통신 두절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변경사항 통지)

① 회사와 가입자는 일방 당사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 가입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책임과 손해배상)

1. 회사와 가입자는 일방 당사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 "가입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 11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②) 고객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이 부정확하여 본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없었던 경우
③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④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가입자상호간 또는 가입자와 제3자 상호간에 본 서비스와 관련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3. 회사는 가입자가 제공한 가입자 본인의 정보에 대한 정확성, 진위, 유효성 확인의 책임이 없으며, 가입자가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보상 또는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12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가입자간 분쟁 발생시, 회사와 가입자는 분쟁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조항에 따릅니다.
③ 서비스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 간의 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당사자 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분쟁의 해결은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10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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